놀이터는 아이들이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목에 걸리거나 위험할 수 있는 장신구, 스카프, 토트백 또는 의복 조각이 없어야 합니다. 놀이기구를 적절하게 사용하세요. 미끄럼틀을 절대 오르지 말고(대신 사다리나 계단을 사용), 그네나 내리막의 가장 높은 곳에서 튕기지 마십시오. 플레이 영역 기어는 모든 실제 플레이 영역의 절반을 떨어뜨립니다. 자녀가 노는 동안 열심히 다루고 아직 배우는 중이라면 도와주십시오. 강렬한 텍사스 태양이 표면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기 때문에 기어를 오르거나 놀기 전에 청소년에게 접촉 장비를 시연하는 것이 좋습니다. 끊임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물을 플레이존으로 옮겨 아이가 수분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미끄럼틀을 타는 동안 청소년을 붙잡지 않도록 경비원에게 경고하는 주목할만한 촉구 정도까지? Dr. Abbe는 따라야 할 관례적인 방법이라고 제안합니다. “당신의 젊음이 스스로 넘어지기에 충분히 크지 않다면, 그들을 붙잡지 마십시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아마도 재미를 위해 더 많은 연령에 맞는 결정을 찾으십시오. S.A.F.E. 계획을 경험한 후에는 4개 영역이 실행 가능하도록 보장하는 토토사이트 데 필수적입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큰 영역은 감독입니다. 성인 감독은 청소년이 플레이 영역 상처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보험입니다. 성인은 유사하게 관찰, 중재, 신체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성인은 상처받은 개인을 신속하게 인식하고 이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세 번째 번영 팁은 낙하 표면입니다. 낙하 표면은 플레이 영역이 의존하는 표면을 나타냅니다. 플레이 존에 허용되지 않는 캐릭터는 단단한 풀과 흙에 합류합니다. 이러한 단단한 표면은 터무니없는 물리적 문제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넘어지면 부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12저크에서 떨어져 있는 자유로운 상단 재료에 떨어져야 합니다. S.A.F.E.의 마지막 팁. 프로그램은 장비 지원입니다. 놀이 지역 및 공원 관계자는 구조물을 정기적으로 주의해야 합니다. 썩은 시스템, 목재 기어 섹션, 플라스틱 부품 및 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문제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인하고 재검토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경비원과 다양한 상사에게 청소년이 놀기 전에 놀이 공간을 검토하고 도움이 필요한 문제가 있으면 즉시 보고하도록 상기시킵니다. 분위기는 플레이 지역 보안에 영향을 미칩니다. 놀이 공간이 너무 덥거나 바이러스가 너무 많으면 아이들이 위험에 처합니다. 맞아 글로우 문서가 90도 이상이면 장비가 뜨거워지고 청소년은 열 관련 부상에 더 위험합니다.
기온이 올라가면 어른 감독관에게 놀이 공간 표면을 확인하여 아이들이 그 위에서 놀 수 있도록 하여 화상을 입지 않도록 상기시켜야 합니다. 더운 날 놀이 공간에 있는 아이들은 따뜻한 음식을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미풍 냉기가 -15도 이하일 때 중요한 치료 투여 위험이 발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