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사교 활동을 하고 활동적인 놀이 시간을 갖습니다.

젊은이들은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등반, 스윙, 슬라이딩을 좋아합니다. 그들에게도 중요합니다! 환상적인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아이들이 머리 컷오프 센터를 만들고 소리 부담을 인식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외부에 에너지를 제공하고 기절하면서 놀라운 우주를 발견하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야생 운동 네트워크가 재미있기는 하지만 특정 위협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사건이 발생합니다.
탁월한 공포 및 무효화 조건(CDC)은 미국 트라우마 센터가 매년 야생 운동 부위 상처를 통제함을 보여줍니다. 비 파멸 부상의 약 75%는 공공 야생 운동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오픈 환상적인 운동 턴에서 대부분의 부상은 클라이머 주변에서 발생합니다. 스윙은 넓은 마진으로 위험에 처해 있지만 토토사이트 집에서 상처의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미묘함은 진정한 기술과 보안 장비가 없는 청소년에게 당황스러운 그림을 그립니다.
어쨌든 이 숫자는 분명하게 나타나 당황스럽습니다. 아이들이 외부 놀이에 초점을 맞춘 즐거움을 경험하는 데 먼 길을 가게 할 설득력 있는 동기는 없습니다. 운 좋게도 장면을 줄이고 아이들이 마당의 리디렉션 이웃을 염두에 두도록 보장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 팁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레크리에이션 센터 물건에 이르기까지 야생 운동 로케일의 떠돌이 조각을 다룰 것입니다. 아무도 중앙 문제가 없는 청소년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거친 운동 부위 상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모든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불안한 부상을 돕기 위해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일해야 합니다. Safekids.org에서 알 수 있듯이 정확한 연결 주소가 나타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관련 부상의 45%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모든 가족은 유쾌한 장소, 공공 장소, 아미고의 집 또는 집 이외의 장소에 관계없이 거친 레크리에이션 센터 물건을 사용하는 동안 어른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근본적으로 더 정착된 청소년은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관련 부상에 취약하지 않습니다.
무형의 청소년은 위험한 상황에 당황할 수 있으며 이를 알리고 처리할 성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2세 아동은 그네가 사용되는 것을 보지 않고 그네 주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훨씬 더 공학적인 십대는 멀리 있고 성인은 안전하지 않은 직접 키울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플레이 세트에 장식이 거칠어져 누군가가 다친 사건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틀림없이 젊은이들은 그네를 타면서 그 부를 손에 넣지 못할 것입니다. 아미고와 함께 미끄러지는 것은 위험합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야생 운동 장소를 적절하게 활용하고 조화를 유지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계와 특정 부모는 청소년이 다쳤을 때 신속하게 임상 파트너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움말을 검색해야 할 때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청소년이 놀이 세트에서 넘어지는 경우 정전이나 기타 부상을 통해 앞으로 운전했다면 트라우마 초점으로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성인이 없으면 아이들은 아마도 조건의 합법성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통제한다는 것은 플레이 세트를 통해 학교에서 자란 청소년을 모든 부분에서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작은 젊은이들과 어린 아이들은 더 안정된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놀이 공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