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신고하고 안전할 때까지 어린이가 장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정글짐은 젊은이들에게 즐거운 공간이어야 하지만, 슬프게도 전국의 정글짐에는 상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보호자, 부모, 어린이는 쉬는 시간이 즐겁고 아무도 다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정글짐 웰빙 지침을 지키는 것이 아마도 아이들이 발생하지 않고 정글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이상적인 접근 방식일 것입니다.
충격을 흡수하는 표면이 있는 정글짐을 선택하십시오: 공학 잔디, 모래, 뿌리덮개 또는 나무 조각이 있는 정글짐에서 어린이는 심각한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메이저놀이터 훨씬 적습니다. 콘크리트 표면이 있는 정글짐은 사고 발생 시 더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이가 충격이 심한 표면에 떨어지면 낙하 충격이 가해집니다.
합법 복장: 단정한 복장을 하고 아이들이 적절하게 옷을 입도록 하십시오. 정글짐 장비에 갇힐 수 있는 파우치, 스카프, 장신구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령에 맞는 정글짐 장비 선택: 자녀는 연령과 능력 수준에 따라 활용하기에 적합한 하드웨어에서 놀아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안전한 정글짐 행동을 보여주세요: 아이들은 밀거나, 밀거나, 떼지어 다니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젊은이들은 정글짐에 가기 전에 명확한 지침이 있어야 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로 차를 타고 가거나 산책하는 동안 필수 웰빙 규칙을 검토하는 것은 허용되는 관행입니다. 정글짐에서 아이들을 위한 몇 가지 기본 원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그네를 타고 내리기 전에 뒤로 전화를 겁니다. 스윙을 계속하거나 튕겨 내려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등반할 때 두 손을 사용하십시오. 젖은 하드웨어를 밟지 마십시오. 젖은 기어는 파악하기 어렵고 넘어질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앞쪽으로 절대 움직이지 마십시오. 아이들은 낙하산을 오르려고 시도하다가 낙하산을 내려오는 누군가에 의해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드롭의 앞쪽으로 잘못 움직일 때 미끄러지거나 넘어질 수 있습니다.
그네 앞에서 산책하지 마십시오. 그네를 타고 다른 사람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어린이가 맞을 수 있습니다. 파손된 기어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손상된 장비를 가지고 놀아서는 안 되며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 경우 즉시 어른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밀거나 밀지 마십시오. 어린이들은 정글짐 장비를 번갈아 사용해야 하며 그룹화하거나 다른 사람이 정글짐 기계 조립품에 올라타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보호자는 아이들을 위한 명확한 웰빙 규칙을 설정해야 하며, 정글짐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어른과 아이가 현명하고 역동적인 보안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함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정글짐에서 부상을 입지 않도록 어른들의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떠날 최적의 기회가 되면 아기가 발작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들과 문지기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내 아이는 우리가 떠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작별 인사를 하고 잠시 후 길을 떠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일과를 일찍 시작하고 놀라지 마십시오. 바람직하게는 (절대 확실하게) 떠날 때 울음 소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