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는 팀워크일 때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화장실, 외부 테이블 또는 마무리와 같은 특정 기능 근처의 와일드 레크 센터는 리디렉션 영역에서 멀리 떨어진 와일드 레크 센터보다 더 인상적이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환상적인 운동 지구가 중앙 도로 또는 도로에 얼마나 가까운지, 어린이 교통을 차단하는 펜스 또는 점검이 있는지 여부를 드롭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짓는 위치에 따라 새로운 물건과 기초 비용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돈을 얻기 위해 후원을 모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통조림에 대한 도움을 모으려면 다양한 계획이 필요하며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학교의 경비원에게 칩을 요청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꽁머니 예를 들어 품질 관리 또는 차량 세척과 같은 단일 집계 모금 행사를 통해 야생 운동 장소 작업에 대한 지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조금은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대한 직접적인 감독과 지원을 감독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보조금을 찾는 것은 진정으로 추적하기 어렵고 무의미한 세부 사항을 터널링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마도 특정한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또는 당신의 사업이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하는지 분명히 알지 못할 것입니다. 보조금을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장소가 결합됩니다.
보조금을 신청하는 경우, 찾기 시작하는 것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보조금은 대부분 공짜 돈이기 때문에 보조금에 대한 장애물은 모든 것이 야만적인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대기 지원서를 모으고 귀하의 사교 활동이나 관심사가 지원을 합법화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은 귀하의 명예를 다른 사람들보다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비용으로 직접적인 행동 과정을 관리하는 감독을 처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장비를 얻는 대신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환상적인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를 임대하면 단 하나의 직접 부품 대신 끈기 있게 계획된 부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임대는 포괄적 인 양육 지원을 위해 전공을 제거하고 보수를 개선하는 관계를 돕고 장기간에 걸쳐 의무 소포를 제공합니다.
현재의 와일드 렉 스핀 재료는 일반적인 관점에 따르면 스윙과 슬라이드보다 훨씬 더 놀랍도록 상위 수준을 통합합니다. 연령 범위, 직설성 및 주제에 따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생 운동 장소 계획은 구조물, 등반 봉우리 및 플레이 시트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라이더 및 측지선 등반가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항목을 거의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거친 운동장에서 사용할 장비를 고르는 바로 그 순간, 장비를 사용할 사람은 바로 청소년입니다. 젊은이들이 어떤 종류의 물건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주 먼 징후조차 없다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들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십대들이 꿈에 그리던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디자인하고 그 모델을 사용하여 역동성을 발휘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