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고무 놀이터 표면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무심코 방치된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위험하며 절단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 보증 놀이 장비에는 누락, 파손 또는 소멸된 부분이 없으며 모든 하드웨어 및 부품이 안전합니다. 목재, 금속 또는 플라스틱 여부에 관계없이 놀이 장비의 표면 재질에 유의하십시오. 장비를 지속적으로 감사하고 기본으로 무시하십시오. 날카로운 모서리나 중심이 청소년을 베지 않도록 놀이기구를 검사하십시오. 예를 들어 설계된 다리, 트랙 놀이기구, 회전목마, 시소, 그네 몇 개와 같이 움직이는 부분을 확인하여 청소년의 손가락을 두드릴 수 있는 움직이는 부분이나 도구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메이저사이트 에 회람된 평가에 따르면 이 질병은 플라스틱 및 강화 강철에서 가장 오래 생존하며 이러한 표면에서 최대 72시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The Lancet에서 채택한 또 다른 평가에 따르면 Covid 오염은 강화 강철 및 플라스틱에서 최대 4일 동안 합리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기사에서 질병을 분리하기 위해 사용한 절차가 우연히 표면에 도달하는 것과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번영 연합(World Prosperity Affiliation)은 이러한 검사가 표면을 청소하거나 소독하지 않은 실험실 조건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진정한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 해석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조사관들이 인식한 질병이 이러한 표면과 접촉하는 사람들을 망쳤는지 여부는 더욱 모호합니다.
C.D.C. 가로대 및 난간과 같이 플라스틱 또는 금속으로 만들어진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 표면은 안정적으로 청소할 수 있지만 소독에 신경 쓸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대중의 소재 커버는 신중 커버나 N95 마스크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타락한 개인이 쌕쌕거리거나, 해킹하거나, 긴장을 풀 때 전달되는 거대한 호흡기 방울로부터 제한된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세 또는 3세와 같이 눈에 띄게 어린 아이들의 경우 덮개를 착용하는 것이 때때로 비생산적일 수 있다고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Establishment of Pediatrics)의 경고 모임의 반대 의견인 Sean O’Leary 박사는 말했습니다. 질병 및 콜로라도 안슈츠 임상 근거 및 아동 임상 센터 콜로라도 학교의 소아과 공범 강사.
근처에 청소년의 손을 정기적으로 씻을 수 있는 화장실이 없다면 C.D.C. 사용 가능한 소독제 통과를 제안합니다. 두 손의 각 표면을 덮을 만큼 충분히 바르고 잠시 후 아이가 마를 때까지 손을 비비게 하십시오. 광야 운동 센터에서 간식을 먹기 전과 장소를 떠난 후 청소년의 손을 씻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