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또래들과 놀고 있습니다.

아마도 고려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활용 영역입니다. 이것은 와일드 렉 포커스 장비 아래 및 주변 구역을 유도하며, 이를 사용하는 개인에게 공간이 주어져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이 우연히 서로 마주치거나, 나타나거나, 때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근처에서 제한된 수의 개인이 사용하지 않는 대상으로 대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모두가 활용 영역을 고려한다면 야생 운동 커뮤니티가 더 안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와일드 렉 포커스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기본이다. 우수한 Rec 가이드의 여러 공간에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어 부딪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헤어졌다고 메이저사이트 어른에게 즉시 알려야 한다고 추론합니다. 당신이나 다른 사람이 짓눌리거나 찌그러질 수 있는 풋 외에도 있습니다. 태양이 엄청난 시간 동안 금속이나 플라스틱에 닿는 경우
예를 들어, 긴 직조의 머리카락, 풀오버 또는 코트 후드의 끈, 심지어는 누군가의 머리 전체와 같이 물건이 뒤로 물러날 수 있는 장비의 일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발 끈이 묶여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동기입니다. 낮은 막대, 기둥, 칸막이 또는 다른 어린이 위로 흔들리지 않도록 허슬하는 땅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와일드 렉 포커스에서 대부분의 상처는 누군가 넘어졌을 때 발생합니다. 가장 중요한 미끄럼틀 지점에서 넘어지거나 돌아다니다가 바닥에 부딪히면 괴로울 수 있습니다. 낙상은 미끄러지거나 외출하거나 누군가가 손을 놓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밀거나 다른 거친 주택은 어느 정도 끔찍한 추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등반하는 동안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근본적인 기능을 만들기 위해 우리 전체가 필요로 하는 설명입니다. 스테핑 스툴, 바위 칸막이, 로드 네트, 황야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 등 야생 운동 커뮤니티에서 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으며 하늘이 한계입니다. 예를 들어 탑재물 그물에 걸리는 것과 같이 포일 폭포와 다른 어려움으로 이동하는 동안 조심하고 조심하십시오. 같은 방식으로 내려가는 것은 올라가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튀는 동안 무릎을 구부리고 두 발로 착지하십시오.
차량, 마차 또는 배낭에 임상 가이드 팩을 두어 어린이의 긁힌 무릎이나 벌레에 즉시 집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발생할 수 있는 거대한 문제에 따라 변경할 수 있도록 위기 임상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수업을 듣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대부분의 청소년과 보호자는 미끄럼틀이나 그네를 사용하는 올바른 절차를 이해하고 있지만, 특히 독창적인 장비와 같은 오프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추가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 스테이션에 명확한 기준과 규칙을 게시하면 게이트키퍼와 부모가 어린이를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