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트레드가 좋지 않은 신발을 신는 경우

야생 운동 지역은 특별한 설명과 놀이가 없는 젊은이들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의 키와 관심사에 맞게 시도된 구조와 사회적 놀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캡슐화는 적절한 파란색 운동, 에너지 및 소속 형성의 기회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이점에도 불구하고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번영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낙상은 제어할 수 없는 레크리에이션 센터 부상의 골리앗 조각을 설정하고 부상의 15%는 자유로운 후속 문제를 달성합니다. 그 컷오프에서 와일드 렉 스포트라이트는 청소년을 위한 짐승의 위험을 파악할 수 있으며, 안전하지 않은 놀이 구조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토토사이트 위해 합리적인 성취 보안 시도가 취해져야 합니다.
다양한 선택은 증폭, 조정, 더 많은 발견, 놀고 있는 아이들을 다루고 직접 긍정을 관리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은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다양한 게이트키퍼를 방문하고, 청소년의 부상을 확인하고, 그들에 대한 회합 묘사를 처리하고, 번성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청소년의 성공과 안전을 얻는 데 공공 놀이 공간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인식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어느 계절에나 할 수 있고 해야 하지만 4월 19일부터 4월 25일까지 여러 날 동안 “야생적인 운동 장소 보안 주간”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특히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야생 운동 지역을 위한 공공 프로그램은 번성하는 청소년 기본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학교를 이동시키는 또 다른 행사입니다. 분명히 성인이나 부모가 만든 게임 방법으로 어린이의 성공을 처리하는 방법은 청소년이 플레이하도록 허용하기 전에 거친 운동 장소의 위험을 명확하게 확인하는 것으로 채워질 수 없습니다.
번성하는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가장 좋은 점은 성인의 존재입니다. 환상적인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십대의 필수품에 대해 세심하고 세심한 어른들은 규칙의 도덕, 후속 업데이트 또는 경비원의 발전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재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어떤 야생 운동이 평균적인 유기적 요소를 선택할 수 있는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경비원은 청소년의 방문에 대해 콘크리트의 위험에 대해 생각하고 잔인한 풀더미 또는 다른 민감한 표면을 선택하는 구조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어른들은 안전 개선 계획에 익숙해지고 야생 운동 네트워크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주목하여 가능한 위험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드레일은 구조물에 열려 있어야 하고 모든 확신은 끝없이 상상할 수 없어야 하며 그네에는 2피트 미만의 공간이 없어야 합니다. 더욱이, 젊은이들은 그들의 연령층에 대해 표준이 되어온 구조에서 놀 수 있도록 허용되어야 합니다. 터무니없이 늙고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골리앗이 된 아이들은 상처를 입히거나 틀에 갇힐 수 있는 반면, 무의미하게 열성적이고 프리미엄에 미성년자인 사람들은 눈부시게 번창하는 레일에 의해 보장되지 않기 위해 넘어지거나 거의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가장 흠잡을 데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야생 운동장을 정직하게 검토합니다. 학교 조사 구조로 뒤섞인 일반적인 관점에 따르면 거친 운동 장소는 “A”에서 “F”까지 나침반 문자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평가가 이루어지려면 야생 운동 지점에 계획, 유지 및 낙하 표면을 포함한 여러 수준이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환상적인 운동 공간을 위한 진정한 전략 공간 밖에서 어른의 연결은 모든 등급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