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장신구와 후드가 달린 것과 같이 조임끈이 달린 옷을 제거합니다.

젊은이들은 피해를 입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그들이 가장 잘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피해를 입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에 따르면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관련 부상으로 매년 10세 미만의 젊은 사람들이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야생 운동 센터에서 부상의 위험을 줄이려면 게이트키퍼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러한 보안 부품을 찾아야 합니다.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가 갖추어야 할 첫 번째 논박할 수 없는 번영 기능은 폭포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물건 아래에 적합한 표면입니다. 놀이 장비 아래에 콘크리트, 채워진 흙, 잔디 또는 어두운 윗부분이 보이면 다른 공원을 찾으십시오. 모든 부모는 그네 근처에서 아이들이 놀다가 길을 잃고 토토사이트 즐거움을 찾는 전문가의 방법에 직접 부딪히는 재난을 거의 목격했습니다.
서로 다른 놀이 기구 사이의 방음 장치는 아이들이 서로 부딪치는 위험을 제한합니다. 슬라이드 리브 존을 포함하여 스윙 및 기타 장비 간의 격리에 대해 흥미로운 생각을 하십시오. 아이들은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먹거리를 방해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야생 운동 센터의 올바른 관리는 다양한 부상을 예방합니다.
야생 운동 센터는 시야가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 경비원과 놀이를 관리하는 성인이 눈에 띄게 늘어나지 않고 놀이 공간을 통해 청소년을 볼 수 있습니다. 각 놀이 기구에는 함정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실제 개구부가 필요합니다. 어린이들은 철창 사이, 가드레일 아래, 아마도 그러한 놀이를 위해 계획되지 않은 장애물 사이의 열린 공간을 기어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는 교살을 유발할 수 있는 헤드 트랩을 방지하기 위해 야생 운동 센터 물건의 개구부가 3.5인치 미만이거나 9개의 크립보다 커야 한다고 권고합니다.
.얽힘과 찔림은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두 가지 중요한 우려 사항입니다. 이러한 부상은 아동복이 장비에 끼이거나 하드웨어를 확장하는 동안 아동의 몸을 관통할 때 발생합니다. 보안은 등반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등반을 위해 만들어진 야생 운동 센터 물건을 포함하여 이러한 부상을 제한하기 위한 모든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요구 사항을 통합합니다. 점진적으로 높은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낙상으로 인한 부상의 심각성이 증가합니다. 제안된 가드레일과 블록의 사용은 학교에서 발달한 청소년보다 취학 전 발달 아동에게 더 구체적입니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20인치 이상의 무대에는 가드레일이 필요하며 30인치 이상의 무대에는 예방책이 있어야 합니다. 학교 발달 청소년의 경우 30인치 이상의 무대에는 가드레일이 제안되고 48인치 이상의 무대에는 제한이 있어야 합니다. 낙상의 위험은 에너지가 넘치는 젊은이들에게 더 중요하므로 에너지가 더 많은 어린이가 더 준비된 어린이에게 필요한 장비를 가지고 놀지 못하게 하십시오.
머리 부상을 피하고 그들이 가기 전에 그들이 바로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젊은이가 먼저 미끄럼틀 발을 내려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아이들을 무릎에 앉힌 채 미끄럼틀을 내려가지 마세요. 잡고 있는 기회가 없을 때 안전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어린이의 다리는 일상적으로 발각되어 내려가는 도중에 다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