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발은 멋져 보이지만 넘어질 수 있습니다.

청소년들은 야생 운동 센터에서 등반, 스윙, 미끄럼틀을 좋아합니다. 그들에게도 소중한 것입니다! 야생 운동 센터는 청소년이 중요한 역량을 발휘하고 상당한 부담을 인식하도록 돕습니다. 그들은 외부에서 에너지를 제공하고 자기 주장을 펼치면서 새로운 우주를 발견하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야생 운동 센터가 얼마나 재미있는 곳인지에도 불구하고 특정 위험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재난이 발생합니다.
저항할 수 없는 대응 및 혐오를 위한 네트워크 메이저사이트 에 따르면 미국의 응급실은 매년 야생 운동 센터 관련 부상을 다룹니다. 치명적이지 않은 부상의 약 75%는 공공 야생 운동 센터에서 발생합니다. 개방된 야생 운동 센터에서 대부분의 부상은 등반가에게 발생하는 반면, 집에서 그네는 대부분의 부상에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미묘함은 적절한 기술과 번영 장비가 없는 젊은이들에게 음울한 그림을 그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치는 모든면에서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청소년이 야외 놀이의 즐거움을 경험하지 못하도록 하는 설득력 있는 동기가 없습니다. 운 좋게도 장면을 줄이고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와 파티오에서 아이들이 주의를 기울이도록 보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이스 팁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에 이르기까지 야생 운동 센터 번영의 길 잃은 조각을 다룰 것입니다. 아무도 실제로 문제가 없는 청소년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야생 운동 센터 부상의 위협을 줄이기 위해 예상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야생 운동 센터에서 아이들을 안내하여 상처 예방에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Safekids에 의해 표시됩니다.
Org, 적절한 감독의 부재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 관련 부상의 거의 45%를 해결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학교, 공공 장소, 파트너의 집 또는 가정 이외의 장소에서든 모든 연령대의 후손은 야생 운동 센터 장비를 사용하는 동안 어른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훨씬 더 준비된 어린이는 야생 운동 센터 관련 부상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어린 청소년들은 상상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무지할 수 있으며 이를 경고하고 보증할 성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2세 아동은 그네가 사용되는 것을 보지 않고 그네 주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더 준비된 아이들은 가능한 한 많이 좋아하고 어른들은 직접 위험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동료들이 플레이 세트에서 거칠게 다루어 누군가가 다친 사건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마도 친구와 함께 그네를 타거나 미끄러지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평준화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트키퍼와 개성 있는 부모는 청소년이 상처를 입었을 때 즉시 위기 치료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도움을 구해야 할 때를 인정합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가 놀이 세트에서 넘어지면 정전이나 기타 부상을 견뎌내면 응급실로 가야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성인이 없으면 상황의 심각성을 보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감독한다는 것은 플레이 세트를 통해 모든 단일 힌트를 학교에서 개발한 어린이를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들과 갓 태어난 아이들은 더 준비된 청소년을 위해 제안된 놀이 장소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