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는 어린이가 놀이터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물건은 받았나요? 아이들이 놀기 전에 경비원은 모든 것이 좋아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장비에 빠른 프레임워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플레이 세트가 지면에서 안전하게 획득되고 모든 부품이 설치되어 작동하며 날카로운 모서리, 녹, 파편, 돌출된 볼트 등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적절한 위치에 모든 위험을 보고하십시오. 뿌리 덮개 모래와 같은 섬세한 표면에 야생 운동을 배치합니까, 아니면 적응할 수 있습니까? 물건을 포함한 땅이 청소년을 넘어지게 할 수 있는 나무 그루터기나 뿌리에서 해방되었습니까?
야생 운동 커뮤니티가 로프를 결합하는 경우 끈과 로프가 의도하지 않은 목 졸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두 가지 성취를 보장하십시오. 바운스 로프, 송곳니 체인 및 기타 줄을 야생 운동 커뮤니티 장비에 가져오면 안 됩니다. 장비가 너무 뜨겁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즐겁고 멋진 날에도 그레이트 메이저사이트 렉 포커스의 표면은 만지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캐릭터, 특히 금속 기둥이나 미끄럼틀을 확인하여 화상을 입은 사람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젊은이들은 몸에 꼭 맞는 의복을 입어야 합니다. 오르기, 옷감 짜기, 그네 타기, 놀이를 하려면 역동적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의복이 필요합니다. 청소년은 묶음이 적절하게 묶인 테니스화와 바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옷을 착용해야 합니다. 졸라매는 끈이 달린 드레스, 장신구, 토트백 또는 스카프와 같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은 휴식 시간 동안 보관해야 합니다.
하드웨어에 보호용 자전거 덮개가 없음: 자전거 머리 보호대는 어린이가 물건을 밟는 것을 지연시켜 목이 졸릴 수 있습니다. 청소년들은 야생 운동장에서 놀기 전에 자전거 보호 장치를 착용한 몸을 버려야 합니다. 태양을 위한 계획: 야외 활동에는 태양 인증이 필요합니다! 십대는 UVA 및 UVB 모니터링 의류, 차양 및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해야 합니다. 더운 날에는 어른들이 그늘에서 노는 것을 제안하고 청소년들에게 물놀이를 하도록 상기시켜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규칙을 게시하면 아이들이 엉망으로 주문하는 것과 끔찍하게 직접적으로 주문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믿을 수 없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표된 원칙은 십대들이 어떤 직책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실수로 무언가를 성취했을 때를 확실히 알 수 있고 그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규칙은 규율에 있어서도 엄청난 것입니다. 누군가가 위험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경우 명확한 규칙이 있으면 야생 녹화 초점에 있는 다른 아이들의 보안을 위해 규칙을 폐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확한 원칙을 고려할 때 감독이 허용되지 않았다는 단서가 전혀 없다고 보장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명확한 기준은 또한 당신의 노력을 줄이고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그것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강사나 다른 게이트키퍼가 성향에 대해 비판을 받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명확하게 전달되는 규범을 따라가는 것이 훨씬 덜 복잡합니다.
서로 다른 wild rec 포커스가 원칙을 제시하기로 결정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고급 보안에 있습니다. 각 이상한 개인 중 한 명만이 특급 항목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므로 규칙을 사용하면 모든 사람에게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데이터는 보안 규칙을 비교적 강화하여 누군가 무시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거친 운동 부위 상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전반적으로 해야 하는 약점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