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그네의 충격으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훨씬 더 노련한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하드웨어에서 어린 아이들이 놀도록 허용하면 넘어질 위험이 커집니다. 레일과 속눈썹은 훨씬 더 겸손하고 가벼운 아이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좀 더 확고한 어린이는 건설의 가장 높은 지점과 높은 고도에서 넘어지는 위험까지 바로 올라갈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어린 자녀가 큰 자녀를 위해 철물을 가지고 노는 데 관심이 있다면 다른 동작으로 안내하십시오. 자녀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는 사실에 낙담하든지 간에,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녀의 연령과 체격에 맞는 적절한 하드웨어를 사용하도록 자녀를 꽁머니 지도하기 위해 용감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집에서 정글 체육관으로 모험을 떠나기 전에 자녀가 보호되고 기분 좋은 옷을 입도록 하십시오. 정글짐은 먼지가 많고 더럽고 엉성할 수 있으므로 얼룩이나 찢어질 염려가 없는 옷을 입으십시오.
많은 종류의 복장이 정글짐에서 어린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발각되거나 난간과 기둥에 걸릴 수 있는 울화통을 일으키는 의복을 멀리하십시오. 어린이는 목이 졸릴 위험이 있으므로 목에 아무것도 걸지 않아야 합니다. 자녀가 장신구, 스카프 또는 모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 자녀가 놀기 전에 꺼내서 보관해야 합니다. 당신의 아이는 풀리지 않을 단단히 묶인 끈이 달린 앞이 막힌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또 다른 대안은 느슨해지지 않는 유연한 막대가 있는 신발을 신는 것입니다. 정글짐에서 앞뒤로 이동하거나 신발을 신지 마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신발은 부상으로부터 발을 보호하지 못합니다.
또한, 드레스 외에도 심한 일광화상을 예방하기 위해 초여름부터 초겨울까지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정글짐에서 아이들을 지키는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접근 방식은 지속적으로 아이들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어린 자녀나 미취학 아동이 있는 경우 하드웨어를 함께 사용하거나 다른 것이 없는 경우 자녀의 팔 나침반 안에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해를 입으면 즉시 대응하고 부상 정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정글짐에서 아이들 옆에 서 있으면 아이들이 공간을 벗어나 헤매거나 길을 잃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자질은 또한 꼬마 사냥꾼이 당신의 아이들과 대화하거나 그들을 낚아채려고 시도하는 것을 방해할 것입니다. 미끄럼틀과 등반 설계의 기초에는 아이들이 넘어지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난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나무 뿌리, 자유 모험 돌 또는 어색하게 움직이는 흔들림과 같은 걸림돌 위험을 찾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