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에 공유된 팁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만드세요.

야생 운동 커뮤니티를 산책하는 동안 마찬가지로 다쳤거나 파손된 물건의 징후를 찾으십시오. 비어 있거나 없는 나사나 걸쇠가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을 한 눈에 살펴보십시오. 녹의 흔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워치맨 레일을 섬세하게 흔들어 안전하게 부착되도록 하십시오. 미끄럼틀의 기초와 등반 시설에는 아이들이 넘어지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난간이 있어야 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예를 들어 나무 뿌리, 자유 사행 돌 또는 비정상적으로 움직이는 흔들림과 같은 놀라운 위험을 찾으십시오.
젊은이들이 와일드 레크리에이션 포커스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부상을 당하는 또 다른 중요한 동기는 그들이 크기나 조형 수준에 맞지 않는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확인하는 어린이 또는 키가 크거나 제한된 어린이를 위해 장비를 사용하려고 하면 안전놀이터 어린이가 다칠 수 있습니다.
물건에 대해 제안된 연령에 대한 게시된 표지판을 위한 여행. 2~3개의 야생 운동장에는 2~5세 청소년과 5세 이상 청소년을 위한 별도의 놀이 공간이 미리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경우 불 같은 연령대의 젊은이들을 위해 제안된 야생 운동 커뮤니티를 찾아보십시오. 좀 더 안정된 청소년을 위해 제공된 하드웨어를 어린 아이가 가지고 놀도록 허용하면 넘어질 위험이 커집니다. 레일과 속눈썹은 본질적으로 더 소박하고 가벼운 청소년을 얻을 준비가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유사하게, 더 많은 사전 준비가 된 청소년은 사건 전환의 가장 높은 특징으로 바로 올라가 높은 높이에서 넘어지는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어린 자녀가 엄청난 청소년을 위해 물건을 가지고 노는 데 관심을 보이면 다른 사건으로 그들을 통제하십시오. 자녀가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에 대해 슬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것이 다칠 위험을 합법화하지는 않습니다. 자녀의 연령과 체격에 가장 잘 맞는 물건으로 관리하기 위해 용감하게 노력하십시오. 야생 운동 장소로 집을 떠나 구불 구불하기 전에 청소년들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옷을 입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ld rec 초점은 먼지가 많고 흐릿하고 지저분할 수 있으므로 번지거나 찢어지는 것에 대해 정기적으로 덜 생각할 수 없는 옷을 입으십시오.
다른 종류의 복장은 야생 운동 커뮤니티에서 어린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난간이나 기둥에 걸리거나 붙잡힐 수 있는 짜증을 유발하는 옷을 멀리하십시오. 어린이는 목이 졸릴 수 있으므로 목에 아무것도 걸지 말아야 합니다. 자녀에게 넥밴드, 스카프 또는 모자가 있는 경우 자녀가 놀기 전에 꺼내서 보관해야 합니다. 자녀는 모임이 느슨해지지 않고 단단히 묶인 앞이 막힌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또 다른 대안은 이탈하지 않는 다목적 회의용 신발을 신는 것입니다. 야생 운동 커뮤니티에서 뒷매나 신발을 신지 않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이러한 신발은 부상으로부터 발을 보호하지 못합니다. 또한 드레스 외에는 착용을 고려해서는 안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