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주에서는 놀이터 장비를 규제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 데이트를 조직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지역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청소년을 관리하는 대신 자녀가 친구와 놀기 때문에 관대 한 결정입니다. 또 다른 선택은 보모를 사용하여 지역 전환 지역으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구를 신뢰하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이 만나는 이상한 부모 중 한 명만이 당신이 신뢰하는 만큼만 연관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어쨌든 자녀에게 특별한 마음을 주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공원에서는 엄청난 행동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가 번영과 안전을 예상하기 위해 용감한 노력을 기울이는 동안 나무와 공원 직원은 시야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즐거운 곳에서 제대로 나왔을 때 위험이 배회할 수 있는 공간의 가치를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지지 장치를 가져오거나 가까운 좌석에 앉아 어린 시절을 지켜보십시오. 여러 명의 젊은이를 용인하고 중심 지역에서 어울리거나 야생 운동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그들 모두를 처리해야 합니다. 또한 짝짓기 구조, 여하튼 둘이서 ‘파트너가 되는’ 프레임워크를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검증 가능한 관점이 없는 곳에서 그들이 혼자 놀게 놔두지 마십시오.
위험을 다루는 문제에 대해 야생 운동 커뮤니티를 연구하고 모래, 바위 또는 환상적인 운동 장소 아래에서 깨진 유리를 검토하십시오. 몇몇 와일드 레크 포커스는 마약 활동에 이상적인 지역이므로 어린이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처분된 재산을 검색해야 합니다. 어린 시절에 땅에 아무것도 걸지 말라고 꾸짖고, 무언가를 본다면 빨리 어른에게 말해야 합니다.
젊은이들이 지역 기쁨 지역에서 다른 아이들을 양보로 대하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귀하의 어린 시절은 미끄럼틀,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 또는 기타 야생 운동 장소 물건을 사용하는 다른 아이들을 밀어붙이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이 슬라이드에서 대체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환상적인 운동 장소를 제공해야 한다는 사실을 그들에게 밝히십시오. 그들이 경솔하게 또는 비틀거리는 행동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그들이 지역 유흥 지역에서 우호를 유지할 수 있는 어떤 접근 방식을 알아낼 때까지 그들이 와일드 렉 포커스에서 플레이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자선과 존중으로 대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리다이렉션 장소에서 노는 동안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두 번 또는 여러 번 발라야 합니다. 게다가, 어린 아이들이 모기를 잡아먹는 것을 화나게 하는 놀라운 작은 동물 방지제를 설명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가죽이나 가장자리가 넓은 모자로 자녀의 눈을 보호하십시오.
지역 놀이 공간을 방문하기 전에 불가촉천민과 장난을 치는 것의 위험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당신의 자녀가 당신과 가까이 있으면 자녀에 대해 좀 더 이상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적습니다. 지역 유흥업소에서 성인이나 청소년 한 명이 부적절하게 지시하는 것에 반대하는 경우 즉시 자리를 떠나 경찰에 신고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